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컴투스플랫폼-큐로드 '하이브' 플랫폼 서비스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 운영 전문 기업 '큐로드'…"하이브와 시너지 기대"

아이뉴스24

업무 협약을 체결한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이사(좌), 김형준 큐로드 부사장(우)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큐로드(대표 길호웅)'와 '하이브(Hive)' 플랫폼 서비스 확대를 위한 파트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전문 플랫폼 하이브를 더 많은 국내외 게임 개발사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공동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하이브' 플랫폼의 글로벌 서비스 역량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큐로드는 국내외 대형 게임사들에 게임 운영과 QA(Quality Assurance)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블록체인 게임들의 운영을 맡으며,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갖췄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하이브 탑재를 희망하는 게임사들에게 전문적인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하이브와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브는 게임 개발에 필요한 대부분의 요소를 단일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형태로 제공하는 게임 전문 플랫폼으로, 최근 부각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블록체인 기반 게임 전문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