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엔씨, 자사 게임 11종 폭탄 이벤트..'설날을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설날을 앞두고 모바일 게임 7종과 온라인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 게임은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 & 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프로야구 H2' 이며, 온라인 게임은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 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이 대상이다.

설날을 앞두고 모바일 게임 7종 이벤트 진행

▲ '리니지M' 이용자는 2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설 맞이 선물 상자'를 2022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상자에 담긴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을 사용해 영웅 등급 마법인형 '도구리', '수호석', '퓨어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2월 9일까지 이벤트 던전 '산적들의 숲'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새해맞이 상자'를 얻게되며, '새해맞이 상자'를 개봉하면 '호랑이 변신 카드', '호랑이 마법인형 카드'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와 '오만의 탑 보물상자 이벤트'도 2월 3일까지 즐길 수 있다.

▲ '리니지2M' 이용자는 2월 3일까지 상점에서 아데나로 '2022 세뱃돈 봉투(이벤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봉투를 개봉하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2월 9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 '풍요의 아덴'에서는 '호랑이 코인'을 모아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할 수 있고 연휴 기간 동안 우편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받고, 이벤트 NPC '황금마차'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다.

'파괴된 성채'와 '격전의 섬' 던전 이용 시간과 보상도 2배로 증가하고, 각 마을에 등장하는 '호랑이 동상'은 버프를 제공한다.

게임동아

엔씨소프트의 흥행작 '리니지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리니지W'는 2월 6일까지 '행복 기원 스폐셜 푸시'를 하루 세 차례 제공한다. 이용자는 버프 아이템인 국가별 새해 음식 아이템과 최대 10만 아데나를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등을 얻는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몽환의 섬에서 '행운 호랑이'를 공략하면 '아덴 포춘 쿠키'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키를 모아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몽환의 섬 충전석(1시간)'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게임동아

블레이드 & 소울 2 설날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블레이드 & 소울 2'는 '설맞이 영웅 소울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8일 오후 6시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영웅 등급 소울을 얻을 수 있다. 2월 2일 설 당일에는 희귀 등급 소울 '김치만두'를 푸쉬 우편으로 받는다.

이용자는 2월 9일까지 '설날의 반달 호수' 이벤트 던전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얇은 만두피'를 수집하면 '잊혀진 영웅 무기/방어구/장신구 제작 비법서', '설날 의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게임동아

트릭트서M 설날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트릭스터M'은 2월 9일까지 '어서오너라 2022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까발라 섬 전 지역과 이벤트 던전 '새해의 대지'에서 사냥과 발굴을 통해 '설 윷'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윷'은 NPC를 통해 '임인년 어흥이 펫 소환(희귀), 설 칭호 주머니, 별희의 신년 별점 의뢰 박스(이벤트), 알파벳 아이템'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아이템을 통한 추가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알파벳 아이템'을 아카데미에 등록한 이용자는 자격증 효과를 얻는다. '별희의 신년 별점 의뢰 박스(이벤트)'를 열어 의뢰 퀘스트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과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

프로야구 H3 설날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로야구 H3'는 2월 9일까지 '복주머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 푸시 보상, 도전과제, 컬렉션 챌린지 등을 통해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복주머니는 'S급 장비 타입 선택 팩, 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 팩, 태생 A급 특수능력 선택 팩, 8강 직행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동아

프로야구 H2 설날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로야구 H2'에서는 '2022년에도 프로야구 H2와 함께! 구단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가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열린다. 접속 보상으로 지급하는 '새해 복 스탬프 박스'를 사용하면 앨범 스탬프 중 1종(HOF, 레전드, 타이틀홀더, 베테랑, 몬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당일에는 추가로 '몬스터 구단 선택 팩(투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일 번갈아가며 적용되는 '매니지먼트 버프'와 '미니게임 1회 추가 버프'를 즐길 수 있다.

설날을 앞두고 온라인 게임 4종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

리니지 리마스터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리니지 리마스터'는 2월 3일까지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마법인형 '설이'를 소환하면 HP 회복을 돕는 '신년 가래떡'을 15분마다 지급한다. 가래떡을 소모해 '복 주머니'를 제작 후 개봉하면 '복이 가득찬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게 되며, '복이 가득찬 주머니'를 개봉하면 드래곤의 고급다이아몬드(각인) 등 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이 넘치는 주머니'를 얻는다.

또 2,022 아데나를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메디스의 임인년 축하 파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 '리니지2'는 2월 16일까지 '범상치 않은 범들'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마을의 '흑호돌이' NPC를 통해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흑호랭이'를 구출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황금 호랑이의 보물 상자'를 얻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 받은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여러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

아이온 설날 맞이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온'은 2월 3일까지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영험한 흑호의 기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후 설문을 통해 '타이틀 카드, 행위예술 카드(기간제)' 등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 서버에서 사냥, 채집, 제작 시 경험치를 100% 추가 획득한다.

또 클래식 서버는 실렌테라 회랑에서 PVP 시 어비스 포인트를 10% 추가로 얻고, 전장에 등장하는 '흑호'를 공략해 '마석: 마법 저항+14'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

블레이드 & 소울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블레이드 & 소울'은 2월 23일까지 '임인년 설날엔, 블수대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미션에 참여하면 △'2022 설날 의상 세트'와 △'포화란 보패 보물함', △'수호수 결정', △'홍문수 결정', △'삼성 흑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