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이브자리, '슬립앤슬립몰' 새단장…MZ세대 타깃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이브자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브자리가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온라인몰을 새롭게 열고 MZ(밀레니얼+Z) 세대를 타깃팅하고 나섰다.

25일 이브자리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을 리뉴얼해 MZ세대에게 '수면 맞춤'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린다고 밝혔다. 또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개인 맞춤형 기능성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부터 아이유와 함께 컬래버 제품도 출시하고 있다.

새로워진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은 이미지를 단순화시켰다.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여러 상품이 잘 보이도록 구성했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물건을 공유하고 인증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제품 후기 형태와 방식을 다양화한다.

온라인몰을 새로 열며 슬립앤슬립 온라인 전용 제품 4종도 새로 출시했다. '빵베게'는 호텔식 구스 베개를 연상케 하는 게 특징이다. 경추 부분에 닿는 고밀도 코어폼이 목과 어깨를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개인 수면 타입과 선호에 따라 코어폼을 제거하거나 경도를 선택해 결합할 수 있다. '빵토퍼'는 포근함을 주는 상층부와 지지력을 갖춘 하층부 등 2단 구조로 설계했다. 배김 없이 탄탄하게 사용 가능하다.

'리얼 오가닉 베개'는 각자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높이 및 크기가 세분화됐기 때문이다. '체온이불'은 체온을 흡수해 보관하고 다시 방출하는 기능성 충전재로 제작됐다. 이불 속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시킨다.

한편 이브자리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에서 최대 32%까지 제품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항균 비치타월을 준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