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근혜 전 대통령 사촌 박준홍.... 허경영 지지 선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민 배당금 실현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아주경제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선후보 신년 기자회견 (서울=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선후보가 3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1.3 srbaek@yna.co.kr/2022-01-03 11:10:54/ <저작권자 ⓒ 1980-2022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촌으로 알려진 박준홍 전 대한체육회장이 17일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박 전 회장은 이날 국가혁명당 당사에서 선대 위원장과 상임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지 입장을 공식화하고 상임의장으로 위촉했다.

그는 "허경영의 정치혁명, 결혼 혁명, 출산 혁명, 노후 혁명, 국민 배당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전 회장은 박정희 대통령 묘소를 수년간 드나들며 허 후보와 오랜 인연을 맺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허경영 후보는 상임의장 위촉식에서 "최근 여야 후보가 허경영의 공약을 베끼고 있는 것 같다"며 "박 전 회장의 상임의장 위촉은 각 당 대선 후보들에게도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대선 토론이 성사될 수 있도록 국민적 여론 조성에 총력을 기울여 대선 승리를 이뤄낼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박준홍 전 대한축구협회장은 현재 한국·몽골 황사 방지연구소장(유엔평화대사)으로 몽골에서 북한까지 이어지는 통일 동력 구축에 힘쓰고 있다.

박준홍 상임의장도 "허 후보의 33 공약을 본인의 공약으로 내세우는 여야 후보에게 경고성 메시지를 남길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허 후보를 포함한 다자 대선 토론이 성사될 수 있도록 국민적 여론 조성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김정훈 수습기자 sjsj163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