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두돌 딸 ‘성희롱’ 당했는데 남편은 왜 몰래 핸드폰 봤냐며 때리려 해, 이혼해달라 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무원인 남편의 친구가 막 두 돌이 지난 딸을 성희롱했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돌 아이를 성희롱한 남편 친구,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 A씨는 “저희 남편과 친구 B는 같은 부대 출신으로 공무원”이라며 “(이런 일을 당하니) 너무 정신이 없는데 현명하게 대처할 방법 좀 제발 알려달라”며 장문의 글을 시작했다.

작성자는 “이제 막 두 돌이 지난 딸을 키우고 있다. 어제 남편이 술이 많이 취해왔는데 깨워도 안 일어났다”며 “남편 손가락으로 지문 인식해서 남편 핸드폰을 뒤졌다. 연애 때부터 (친구들끼리 음담패설을 해서) 거슬리던 단톡방이 있는데 요즘도 그러나 싶어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편 친구 B가 저희 애 사진을 올리며 결혼 안 한 C에게 얘(저희 딸)랑 결혼하라고 했다”며 “이 대화 위에는 B가 와이프가 임신했다며 초음파 사진을 올렸고 저희 남편이 ‘OO(성별)는 아직 모르나?’ 라고 보냈다. 그에 대한 대답이 ‘OO버닝썬’이라는 대답이었다. OO은 저희 딸 이름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A씨는 남편이 “애 아빠는 알고?(누가 친 아빠인지 아냐)”라고 보내니 B가 성행위를 암시하는 손가락 사진을 찍어 보냈다며 “남편을 깨워 따지니 오히려 핸드폰을 왜 몰래 보냐며 화를 내고 급기야 절 때리려고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 이름이었으면 이렇게 화 안 난다고 소중한 내 딸 이름 이렇게 올리고 아빠가 돼서 화도 안 내는 너랑은 못 산다고 했다. 그러자 사과를 하며 원하는 대로 해준다길래 이혼해달라 하고 협의 내용을 자필로 적었다”고 밝혔다.

A씨는 “오늘 남편이 (B에게) 이야기했는지 당사자에게 사과 문자가 왔다”며 B씨가 A씨에게 보낸 사과문에는 “자녀를 가지고 장난친 부분은 정말 죄송하다. 저도 이제 100일 된 아이가 있다. 군대에서 만난 이후로 서로 아픈 과거를 보다 보니 장난도 많이 치고 싸우기도 했다. 더 세게 장난치다 보니 서로 가족까지 입에 담아서 안 되는 말로 건드리기도 했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그러나 작성자는 “어차피 이혼서류까지 작성했다. 자기 딸까지 팔아가며 유지한 소중한 인연인데 죽을 때까지 버리지 말고 친구 해라”라고 답장하며 추가로 게재한 글에서 “제가 참고 넘어간다면 저 또한 저희 아이에게 공범 되는 거라고 생각한다. 이 세상에 엄마 아빠만 믿고 태어난 아이. 아빠가 이러니 제가 2배로 책임지고 행복하게 해줄 거다”라고 부연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