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켄우드,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모델명: HMP54.000SI)'를 출시한다.

켄우드의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는 기존보다 가벼우면서도 강력해졌다. 350W(와트)였던 이전 모델보다 한층 강력한 650W의 파워가 적용되어 더 많은 양의 반죽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용기의 용량 역시 3L에서 3.5L로 늘어났으며, 용기의 자동 회전 기능으로 반죽과 휘핑을 균일하게 할 수 있다. 여기에 단계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 기능까지 포함되어 보다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홈 베이킹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는 없던 '저속 시작 기능'이 추가되어 반죽을 처음에 천천히 저어 줌으로써 튀지 않고 깔끔하게 섞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소음 모터 탑재로 제품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이 최소화되었다.

특히, 손잡이에는 슈어이젝트(SureEject™) 버튼이 적용되어 요리 중 한 손으로 안전하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추가 구성품으로는 거품기, 반죽기, 튐 방지 덮개 등이 제공되며 레시피에 따라 부품을 손쉽게 갈아 끼울 수 있어 더욱 편리 해졌다.

더불어, 새로워진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프리미엄 실버 컬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어떤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켄우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는 더욱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되었을 뿐만 아니라, 핸드믹서와 키친머신 두 가지 제품의 장점을 하나로 활용할 수 있어 홈베이킹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 하나로 특별한 요리를 완성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켄우드 쉐페트 스탠드 핸드믹서(HMP54.000SI)는 백화점을 비롯한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