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모로칸오일,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유정]

스포츠W

[사진: 모로칸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 사용 가능한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Brumes du Maroc)’를 출시했다.

신제품 ‘브룸 드 마로크’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올 인 원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헤어 또는 바디에 간편하게 분사하면 마치 지중해로 휴가를 떠난 듯한 이국적인 기분을 선사한다.

프랑스어로 ‘모로코의 안개’를 뜻하는 제품명에 걸맞게 부드럽고 섬세한 분사력을 자랑하고,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이 건조한 헤어와 바디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파라벤이나 미네랄 오일 등의 피부 걱정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UV 흡수제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고, 모발 본연의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헤어와 바디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 미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핸디한 사이즈로 특별한 날 가족이나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