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BBQ, 지역 사회 취약 계층에 '자메이카통다리' 등 HMR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연말을 맞아 자메이카통다리, 속안심 등 BBQ 가정간편식(HMR) 2500박스를 각 지역 푸드뱅크에 기부했다.

지난 3일과 7일, BBQ는 통다리바베큐, 핫크리스피 가슴살, 순살크리스피 속안심, 매콤달콤(윙, 봉) 등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제품을 성남푸드뱅크, 안산나눔과기쁨 푸드뱅크, 광주시중앙 푸드뱅크 등 총 17곳의 푸드뱅크 담당자들에게 각각 944박스와 1561박스를 전달했다. 전달된 제품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2억원에 달한다.

BBQ 제품은 각 지역별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결손가정,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소 등으로 가 사회 취약 계층의 따뜻한 식사가 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안산나눔과기쁨 푸드뱅크 소속 사회복지사인 홍성준 팀장은 " 코로나19로 인해 기부하는 기업이 줄어들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었다"며 "이번 BBQ의 지원 덕분에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이같은 기부 문화가 정착되고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BQ 관계자는 "본사와 패밀리(점주)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와 한부모 가정 자녀에게 기프티콘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진심을 담은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