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송종욱 광주은행장 '쏭프로 데이트' 진행…"MZ세대 신입과 소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지난 2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톡! 튀는 MZ세대와 톡(Talk)하는 쏭프로가 함께하는 데이트’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가운데)과 신입행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광주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광주은행은 송종욱 행장이 MZ세대 신입행원들과 ‘톡! 튀는 MZ세대와 톡(Talk)하는 쏭프로가 함께하는 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입교식을 치르고 은행원의 자질을 갖추기 위해 연수 과정에 돌입한 신입행원들은 다소 획일화되고 딱딱한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호응을 보였다.

신입행원들은 송 행장을 ‘쏭프로’라고 부르며 기성세대와 MZ세대 사이의 벽을 허물고 격의 없는 대화를 주고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송 행장은 신입행원들이 연수 과정 속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영업 노하우와 직장생활 적응기, 워라밸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까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핀테크 및 빅테크 기업의 금융산업 진출 등 치열해진 경쟁환경 속에서 금융산업의 생존전략을 MZ세대 입장에서 들어보고,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과의 상생·지역민과의 동행’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서는 직원 여러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장 필요한데 이는 일하기 좋은 행복한 직장으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며 “광주은행만의 따뜻한 기업문화를 탄탄하게 확립해 함께 일하는 직원들이 행복하고, 더불어 건강한 지역 공동체의 본보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