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중기 info] 드롱기 '올인원 멀티오븐', 9개 조리 프로그램 탑재…연말 홈파티에 '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연말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홈스토랑족'을 겨냥해 올인원 멀티오븐을 출시했다.

드롱기 올인원 멀티 오븐은 베이킹, 컨벡션, 에어프라이어, 그릴 조리, 피자, 쿠키, 보온, 해동 및 재가열 등 총 9개의 조리 프로그램이 탑재돼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홈스토랑족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24ℓ의 넉넉한 용량으로, 간단한 튀김류부터 연말 홈파티를 위한 통구이 등 용도에 따라 여러 종류의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컨벡션 기능으로 음식을 40%가량 효율적으로 데우며, 열 보호 기능으로 균일하게 오븐 온도를 유지하는 등 스마트 기능도 돋보인다. 백라이트가 있는 LCD 화면과 다이얼로 보다 간편하게 온도와 조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오븐 내부에는 조명이 탑재돼 있어 음식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2중 유리 도어로 열손실을 방지해 효율적으로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베이킹 팬, 피자팬, 그릴, 부스러기 받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로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드롱기코리아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과 함께 연말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모임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멀티 오븐은 조리 프로그램이 9개 탑재돼 있어 풍성한 연말 홈파티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