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브링그린, 남성 스킨케어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스킨케어 제품
티트리와 시카 성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올인원 로션
사전 체험 이벤트…14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신청
뉴시스

[서울=뉴시스] 브링그린이 이달 중순 출시하는 신제품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 이미지. (사진출처: CJ올리브영 제공) 2021.11.0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CJ올리브영이 운영하는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은 이달 중순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은 브링그린이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브링그린은 '알테니스킵' 해프닝이 화제를 모으면서 남성 고객들로부터 쏟아진 올인원 로션 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알테니스킵'은 앞서 브링그린이 지난 5월 캠페인 모델로 걸그룹 멤버를 기용한 가운데, 팬들이 커뮤니티에서 화장품 정보를 공유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해프닝이다.

한 네티즌이 '로션=알테니 스킵(알고 있을 테니 넘어가겠다는 의미)'이라고 설명하자, 팬들이 이를 제품명으로 착각하고 '알테니스킵'을 검색하기 시작한 것.

이에 ‘알테니스킵'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검색어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브링그린은 역대 최대 매출 기네스를 기록하기도 했다. 브링그린은 화제가 된 '알테니스킵'을 콘셉트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은 티트리와 시카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촉촉한 로션 타입의 올인원이다. 진정, 수분, 장벽, 피지, 미백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자극이 적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이달 중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先) 론칭되며, 12월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링그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 사전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 샘플을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00명까지 받아볼 수 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브링그린 관계자는 "'알테니스킵’ 해프닝에서 시작된 '팬슈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발맞춘 상품과 콘텐츠, 소통하는 마케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링그린은 CJ올리브영이 지난 2018년 론칭한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다. 쑥, 티트리, 당근 등 자연에서 엄선된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링그린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온 점을 인정받아 지난 10월22일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한 '2021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