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바디프랜드, 광명시 AK백화점 입점… 백화점 매장 중 최초 대형 프리미엄 매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가 오는 29일 경기도 광명시 AK백화점에 새로 문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 오픈하는 바디프랜드 AK광명점은 안마의자 럭셔리 라인부터 이코노미 라인까지 전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안마의자뿐 아니라 정수기 라인업과 매트리스 라인업도 함께 전시된다.

바디프랜드 백화점 매장 중 최초로 70평대 대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모델 팬텀2 이상 라인업의 제품 렌탈 또는 구매시 미니건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AK광명점은 안마의자 전 라인업뿐 아니라 W정수기, 라클라우드 침대까지 바디프랜드만의 오감 초격차 역량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바디프랜드 최초의 백화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용자의 움직임 등을 감지해 코골이를 방지하는 전동 침대 기술을 특허 등록했다.

이번 특허는 취침 중인 사용자의 코골이 소리와 움직임을 감지해 침대를 움직이도록 한 점이 핵심이다. 침대에 설치된 소리 감지 센서와 움직임 감지 센서로 코 고는 사용자를 파악해 침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원리다.

센서를 통해 획득한 사용자 정보를 토대로 코골이 원인을 예측해 상황에 맞는 대응을 할 수도 있다. 사용자의 목젖이나 혀가 코골이 원인인 경우에는 침대에서 사용자의 머리가 위치한 부분을 높이고 후두 덮개가 원인인 경우 사용자에게 의료기관을 방문하라는 행동 안내 등 정보를 제공한다.

또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엎드려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자면 사용자의 머리가 위치한 부분을 높이지 않고, 사용자가 정자세로 자는 경우에는 상승하도록 자동 조정한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