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지난 23일 SWC 유럽컵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총 두 장의 월드 파이널 티켓이 걸린 유럽컵에서는 ‘PINKROID’가 1위, ‘ISMOO’가 2위를 차지하며 진출에 성공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경기에서는 8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5판3선승제 싱글 일리미네이션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승자를 가렸다. 1위를 차지한 ‘PINKROID’는 8강에서 ‘SWC2019’ 유럽컵 우승자인 ‘ROSITH’를 상대로 3대1 승리를 거뒀고 4강에서 ‘SEIISHIZO’ 선수도 3대2로 꺾었다. 2위를 차지한 ‘ISMOO’ 역시 8강에서 지난해 유럽컵 우승자 ‘VIILIPYTTY’를 제압하고 4강에서는 신예 ‘LIVERT’에게 승리를 거뒀다.
1위인 ‘PINKROID’에게는 1만 달러(한화 약 1200만원), 2위인 ‘ISMOO’에게는 5000달러(한화 약 600만원)의 상금도 수여됐다.
이날 경기를 통해 월드 파이널 진출자도 모두 가려졌다. 미주 지역은 ‘BIGV’, ‘MADREAMY’, 아시아퍼시픽 지역은 ‘DILIGENT’, ‘SECONDBABY’, ‘JACK-’, 중국 지역은 ‘TARS’ 등이 진출에 성공했다. ‘SWC2021’ 월드 파이널은 오는 11월 13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