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원스톱으로…DB손보, GA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DB손해보험은 GA설계사들의 영업 편의성을 위해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스마트폰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사고접수, 완전판매모니터링 등 계약유지 관련 업무 또한 해당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로그인도 간편하다. 간편인증절차를 도입해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한 6자리 숫자(PIN)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고객 등록이나 설계 후 인수심사 요청없이 피보험자 연령과 성별, 병력 고지만으로 심사결과를 조회해 볼 수 있는 스마트심사 기능도 가능해졌다. 고객과 면담 시 인수심사 전에 대략적인 심사결과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표준체 상품과 간편 상품을 비교해 설명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등록부터 계약체결까지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모바일로 원스톱 으로 가능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한 영업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른 영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