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단신] 손흥민이 전하는 ‘7가지 한국관광 매력’ 영상 공개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이 전하는 ‘7가지 한국관광 매력’ 영상 공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훗스퍼의 손흥민이 한국관광 홍보 영상에 등장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19 이후 국제관광 시장 선점을 위해 손흥민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손흥민의 등번호 7번을 ‘열정적이고(Passionate)’ ‘빠르고(Fast)’ ‘창의적이고(Creative)’ ‘스마트하고(Smart)’, ‘재미있고(Fun)’, ‘애교있으며(Lovable)’, ‘화려함(Spectacular)’이라는 7개 키워드에 접목했다. 해외 시장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손흥민이 직접 영어로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영상은 공사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와 손흥민의 개인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아미 전용 'LA 소파이 스타디움 에어텔'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오는 11월부터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개최되는 BTS 콘서트 관람객을 위한 에어텔 상품을 내놨다. 이번 상품은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콘서트 일정에 맞춰 콘서트 관람객의 여행 준비를 위한 항공 호텔, 셔틀 등으로 구성됐다. 'LA 투어텔 2일' 상품은 11월 26, 27, 30일 한인타운에 위치한 호텔 1박과 소파이 스타디움 셔틀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LA 에어텔 5일'은 11월 26, 27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투어텔 일정에 대한항공 왕복 항공편을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35만9,000원부터다. 항공권만 예약하는 경우 아시아나항공 A350기는 와이파이 이용권을 제공하고, 유나이티드항공은 공항 클럽라운지 원타임 패스권을 증정한다. 한인타운에서 소파이 스타디움 셔틀만 제공하는 상품도 예약할 수 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21/22시즌 스키 시즌권' 한정 판매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10월 말까지 '21/22시즌 스키 시즌권'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시즌권은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올데이 시즌권을 비롯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용 가능한 주중 시즌권, 토·일·공휴일dp 이용 가능한 주말 시즌권까지 총 3종이다. 스키어들의 이용 시간 편의를 위해 기존 20시간권 외에 40시간권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시즌권 1차 판매가는 성인 기준 올데이 80만 원, 주중/주말권 50만 원, 40시간권 40만 원이다. 올데이 시즌권 기준으로 곤지암리조트 객실 주중 숙박 우대권 2매와 리프트/렌탈40% 할인쿠폰 4매, 카페테리아 10% 할인쿠폰 8매를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홍익대와 콜라보 한 AI 미디어아트 전시


에버랜드가 홍익대학교와 함께 제작한 인공지능(AI) 기반 미디어아트 영상을 선보인다. 미디어아트 영상은 총 4편으로 학생들은 캐릭터, 놀이기구, 정원, 공연 등 다양한 에버랜드 콘텐츠를 직접 촬영하고 초고해상도 AI 스타일 전이 기술을 접목해 독창적인 영상을 제작했다. '초고해상도 AI 스타일 전이' 기술은 AI 기술을 이용해 기존의 사진·영상에 예술 작품의 감성을 더해주는 이미지 재구성 기법이다. 평균 1~2분 길이의 영상 4편은 오는 11월까지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에 설치된 길이 24m, 높이 11m의 LED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투어플랜트, 위드 코로나 앞두고 여행 강의 개설


여행교육전문기업 (주)투어플랜트가 여행 강의를 개설한다. 서울 중구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개강하는 프로그램은 '신나는 여행학교'와 '여행사진교실'로 각각 11월8일과 9일 문을 연다. 신나는 여행학교에는 신병주 건국대 사학과 교수와 다큐멘터리 차마고도의 박종우PD가 강사로, 여행사진교실에는 탁기형 전 한겨레신문 사진부장과 이강신 작가가 강의로 나선다. 3개월 전 과정 수강료는 58만원이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