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혜택만 2000억" 내일부터 '롯데온 세상' 할인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8~27일까지 1000개 브랜드 참여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정현 기자 = 롯데온(ON)은 오는 18~27일 연중 최대 할인전 '롯데온 세상-세상에 온 브랜드'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000개 브랜드와 입점 판매자가 참여한다. 이 중 애플, LF, P&G,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매출 상위 200개 브랜드는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 쿠폰을 포함해 카드 10% 즉시 할인 쿠폰 등 총 8종의 할인 쿠폰 60여장을 제공한다. 결제 금액의 최대 10%는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 준다.

여기에 18일과 21일, 25일에는 최대 15% 즉시 카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롯데백화점이 엄선한 ‘최고의 브랜드 30’을 선정해 소개하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에스티로더, SK-II, 톰보이, LG전자, 삼성전자 등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매일 3개 브랜드가 돌아가며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적립한다. 매일 할인율이 달라지는 '랜덤 할인 쿠폰'도 증정하며, 최대 할인율은 15%다.

아울러 일명 '갈색병'이라 불리는 '에스티로더 에드밴스드 나이트리페어' 30㎖를 증정하는 단독 기획 등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 스타일러와 청소기, 겔랑, 블랙야크, 필립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위드 코로나' 시기에 부합하는 여행, 숙박 상품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18~20일에는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등 숙박권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첫 날인 18일에는 롯데카드 결제 시 10%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1일에는 롯데월드, 23일에는 롯데제과, 24일에는 롯데시네마 등이 할인 행사를 펼친다.

고객이 참여하는 브랜드 럭키 드로우, 온퀴즈쇼, 온세상 만렙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할인 혜택을 다 합하면 "총 2000억원 규모로 역대 최대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박광석 롯데온 마케팅 부문장은 "롯데온세상은 롯데온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물량과 혜택을 준비해 선보이는 행사"라며 "특히 올해는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 선정부터 고객에게 드리는 약 2000억원 규모의 역대급 혜택 등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dobag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