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낙연, 국회 앞 현수막에 "62% 주신 3차 선거인단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가 국회의사당 앞에 자신을 지지하는 현수막을 내건 지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오늘(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낙연 사랑해' '영원히 지켜줄게' 등의 문구가 적힌 현수막 사진을 올리며 "국회의사당 앞에 '이낙연 사랑해'라는 현수막이 내걸렸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정치인으로 살아오면서 많은 현수막을 보았지만, 저렇게 예쁜 현수막에 제 얼굴이 들어가다니 부끄럽다. 저도 여러분을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전국 순회경선이 끝났을 때마다 저는 감사 인사를 드렸는데 이달 10일 마지막 경선에 대해서는 인사를 드리지 못했다"며 "늦게나마 감사드린다"고 뒤늦은 소회를 밝혔습니다.

이어 "저에게 62.37%의 표를 주신 3차 선거인단, 55.59%를 주신 재외동포 선거인단 여러분께 각별한 감사를 드린다. 여러분의 뜻을 이루지 못한 것은 제가 부족했기 때문"이라며 "용서를 빈다. 저의 감사 인사가 늦어진 것도 송구스럽다.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페이스북 캡처, 연합뉴스)
고정현 기자(yd@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