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현대모비스, '언택트 기부런 시즌2' 참가 접수...'미밴드 5' 전원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돕는 신개념 사회공헌활동 '언택트 기부런 시즌2'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모비스가 지난해 처음 실시한 언택트 기부런은 비대면 방식이다. 참가자들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NRC' '트라바라' '런데이' 등 다양한 러닝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달리면 된다.

현대모비스는 올해 참가 인원을 지난해보다 500명 많은 2000명으로 늘리고, 자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를 원하면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마련한 두 가지 코스(5·10㎞) 중 선호하는 코스를 달리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으로 전액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된다.

현대모비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스마트 워치(샤오미 미밴드 5), 뉴발란스 기능성 티셔츠, 러닝 양말, 플로깅 생분해 봉투, 완주 메달 등으로 구성된 '기부런 키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키트 구성품, 러닝·플로깅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8세대, 삼성 로봇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모비스 공식 블로그 또는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