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서진씨엔에스, 2021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서진CNS가 하반기 전분야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서진C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입사 지원은 오는 29일부터 채용포털 사이트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내달 11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소, 사무대행, 교육지원, 기획관리 등 전 직무영역이다. 모집기간 이후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까지 총 4단계를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서진CNS는 사내 구성원에게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주택자금대출이자 지원, 종합건강검진 지원, 경조사 지원, 외부 직무 교육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8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등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하반기 채용 관련 세부 사항은 서진CNS 홈페이지와 채용포털 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진CNS는 오는 10월 14일 청주 구 롯데영플라자에서 열리는 충청북도 취업박람회에 참석해 회사와 직무에 대한 자세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진CNS는 건설IT업계를 대표하는 SW기업으로서, 건설ERP 및 얼굴인식근태장비 개발 및 공급뿐만 아니라 건설ERP관리사, 4대보험관리사 등 교육사업 및 보험사무대행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서진CNS관계자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서진CNS는 신규사업 확장에 따라 새로운 인재발굴을 위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