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시작…출시부터 인기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 눈송이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여년 만에 돌아온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며, 성역 속 모험을 즐기면서 멋진 선물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19일까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노트북,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적립된다. 아울러, 9월 24일 출시 이전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이벤트 개시와 함께 300 눈송이가 전원에게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플레이어들은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및 그래픽카드 등의 게이밍 장비와 PC방 이용권을 비롯해 공포의 군주 장식 유리잔, 디아블로 II 체리 키보드, 마우스와 헤드셋, 어둠의 방랑자 티셔츠 및 장패드에 이르기까지 완성도 높은 디아블로 II 테마의 다양한 실물 선물을 선택,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2주 동안 매일 저녁 7시에는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100% 당첨을 보장받고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원하는 특정 선물이 있는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날을 찾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디아블로II: 레저렉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 더해, PC방에서 성역 속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도 혜택이 기다린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Battle.net PC방에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오늘부터 선착순으로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25% 증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등 두 가지 혜택이 적용된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 첫날 PC방 점유율 톱10에 진입하고, 출시 첫 주말을 거치며 단숨에 상위권으로 올라서며 RPG 장르 1위를 기록, 그 불멸의 인기와 화제성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키고 있다.

눈송이 지급, 적립 기준, 세부 선물 내역 등 이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그리고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 획득 및 사용 방법 등 PC방 혜택에 대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기념비적인 작품인 디아블로 II(Diablo II)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Lord of Destruction®)의 리마스터 결정판인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9월 24일 전세계에 출시됐다. 최대 4K의 해상도와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해, 원작의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났으며, 이들이 활동하는 음울한 판타지 세계인 성역 또한 새롭게 재구상됐다. 원작 속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 역시 고해상도 비주얼로 다시 만들어졌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Battle.net®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Windows® PC를 비롯,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프로모션 페이지, 그리고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