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쿠팡, 샤오미 태블릿PC '미패드5' 국내 첫 런칭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먼컨슈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이 샤오미의 태블릿PC '미패드5'를 국내 최초 런칭하면서 한정수량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오는 23일부터 샤오미의 '미패드5'를 국내 최초로 직수입해 판매한다"면서 "국내 최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한정수량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즉시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3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 직수입 상품에 적용 가능한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 2종도 지급한다. 다만 '미패드5'와 '레드미 버즈3'는쿠폰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미패드5'와 '레드미 버즈3'는 모두 23일 쿠팡을 통해 국내에 처음 런칭하는 상품이다. 쿠팡은 두 상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고객과 소통하며 생동감있게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패드5'는 퀄컴 스냅드래곤860을 탑재해 비슷한 가격대의 타 브랜드보다 하드웨어 성능면에서 앞선다는 평가다. 11인치 디스플레이는 120㎐ 주사율을 지원하고 샤오미 '스마트 펜' 필기 입력도 지원한다. 램은 6GB, 저장용량은 128GB다.

'레드미 버즈3'는 한 짝당 4.5g의 가벼운 무게로 세미 인이어 디자인을 택했다. 12mm 복합 다이어프램 대형 모바일 코일이 장착됐으며 퀄컴의 cVc 소음 감소 기술이 적용된 두 개의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했다.

이외에도 '샤오미 86.36cm(34인치) WQ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와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신규 상품들을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 태블릿PC를 오직 쿠팡에서만 선보여 고객들이 편하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원하는 인기 상품을 마련해 로켓배송, 새벽배송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