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밥솥·매트리스 저렴하게 구매…추석 할인 이벤트 '열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첸, '쿠첸 121 밥솥' 등 최대 50% 할인해 판매

소노시즌, 매트리스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지급

루헨스, 정수 필터 샤워기 등 필터 최대 62% 할인

이데일리

쿠첸 밥솥과 브랜드 모델 배우 유태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가전과 침대 등 일반 소비재에 주력하는 중견·중소기업들 사이에서 추석 연휴 대목을 겨냥한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들 업체는 제품 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 등 추석 특수를 잡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밥솥명가’ 쿠첸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한가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첸 밥솥 제품과 함께 IH 기술력으로 100% 자체 생산하는 전기레인지(인덕션) 제품, 스마트쿠커 ‘플렉스쿡’ 등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2.1기압 잡곡 밥솥 ‘쿠첸 121 밥솥’을 비롯해 많은 양의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쿠첸 와이드 그릴’ 등 신제품을 할인 품목에 포함했다.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 ‘농협양곡×쿠첸121건강잡곡(500g)’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에 쿠첸몰 추석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공유 링크와 함께 추석 소원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선물을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면서, 멀리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인기 품목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대명소노시즌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신세계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로 100만원 이상일 경우 10만원권을, 200만원과 300만원 이상이면 각각 20만원권과 30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스탠다드 매트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중복적용도 가능해 최대 2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침대 중요성도 높아진다”며 “추석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가 소노시즌 매트리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원봉이 운영하는 환경가전 브랜드 루헨스는 ‘추석맞이 대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운영하는 프로모션은 루헨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루헨스몰’에서 실시한다. 주요 구성으로는 △정수 필터 샤워기, 비타민 샤워기 각 1개와 세면대 정수 필터 1개로 구성한 ‘욕실 녹물타파 세트’ △샤워기와 리필 필터로 구성한 ‘알뜰 선물 세트’ 등이 있다.

아울러 △샤워기와 주방 정수 필터(핸디) 및 코브라 타입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 △샤워기·주방·세면대 필터 각각 1개씩으로 구성한 ‘풀패키지 세트’ 등을 루헨스몰에서 판매한다. 모든 선물 세트는 최대 62%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루헨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위생에 더욱 각별해지는 추석 명절에 일상생활 건강함을 전하기 위해 수전 전용 필터 세트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