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조력자 3종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조력자는 먼저 5성 방어형 '버몬트'의 조력자 '헤르넬라'다. 버몬트의 둘째 며느리이자 알체의 엄마인 그녀는 버몬트를 도와서 길드 연합 수뇌부의 훈련 교관으로 활동하는 중이다.

5성 마법형 '릴리안'의 조력자 '위리엘은 황혼 교단의 마법사이자 파괴된 엘프 마을에서 릴리안을 구출한 인물로, 황혼 교단에 속해 있으면서 교단을 무너뜨릴 계획을 세우고 있다. 4성 마법형 '루펠'의 조력자 '코데나'는 최고의 유랑 마술사인 루펠의 제자로, 덜렁거리는 성격이 마술 공연에서도 드러나는 인물이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게임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길드 레이드 정산 중에도 훈련소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토벌 수를 20회로 조정, 이에 따른 지역별 보스의 최대 생명력도 변경됐다. 새로운 길드 가입을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길드 추천 및 홍보 기능을 추가했다.

여기에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악마성 지하'의 61-65층이 추가됐다. 각 스테이지에서 승리하면 전설계약서, 고대주화 등 새로운 보상과 업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조력자와 시스템 개선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