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그로우, 구독형 수능 학습관리 출시…강의당 4900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원정의, 정현경 등 스타강사 콘텐츠 제공

이데일리

그로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은 수능 콘텐츠와 학습관리 등을 종합해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 구독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학습 콘텐츠 구독서비스는 먼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추후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영어, 수학, 국어 과목 내 총 5개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독료는 강의당 4900원이다. 구독 콘텐츠 제공기간은 2~4주로 과목별로 상이하다.

서비스 이용 시 매일 원정의, 정현경, 정미나, 권민주 등 스타강사가 선별한 학습 콘텐츠와 테스트를 통한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 총정리 라이브 특강도 실시한다.

원정의 강사의 ‘미라클모닝 수능 필수 영단어’의 경우 수능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파이널 시기 수능 빈출 어휘 50개와 기출단어, 유의어를 학습할 수 있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데일리, 위클리 테스트도 제공한다. 2주차 마지막 날에는 총정리 라이브 특강이 진행된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규칙적으로 공부하고 학습관리를 받기 원하는 학생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그로우앱 에서 로그인한 후 구독서비스 탭을 클릭해 원하는 강사의 구독서비스를 구매하면 된다.

이혜영 그로우 대표는 “수험생들이 평소 학습 습관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수능 관련 서비스를 오픈했고, 향후 성인들을 위한 구독서비스도 다양한 주제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