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히어로볼Z, 캐릭터 추가 성장 가능한 히어로 배지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히어로볼 Z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이시티는 4일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히어로볼 Z'에 히어로 배지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히어로 배지는 히어로를 추가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요소로, 각 배지는 3개 버프 슬롯을 갖추고 있으며, 재설정 키트를 통해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이어서 신규 시스템 마일리지 룰렛이 도입된다. 다이아, 루비를 사용하면 마일리지가 쌓이고,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룰렛 티켓이 지급된다. 룰렛 티켓으로 히어로, 애장품, 스킬, 카드 중 원하는 룰렛을 돌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속성 전투가 시즌제로 개편됐다. 기존에는 클리어 시 다음 스테이지로 도전을 이어가던 방식이었는데 시즌제로 바뀌었고, 히어로 배지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수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페스티벌 미션을 통해 [UPDATE] 기념 토큰을 획득할 수 있고, 토큰을 SSR 히어로 선택권, 애장품 뽑기 코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하루 최대 3개까지 '번호 뽑기 토큰'이 주어지며, 이 토큰으로 25개 번호 중 3개를 고를 수 있다. 다음날 오전 9시에 공개되는 당첨번호와 일치하면, SSR 히어로, 루비 등을 지급하고, 당첨번호와 일치하지 않아도 엘리트 히어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채팅창에 히든 채팅 코드 'gift code 84'를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볼 Z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