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콘텐츠 핫&뉴] 위메이드 ‘미르4’ 영웅 등급 정령 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MMORPG ‘미르4’에 4일 영웅 등급 신규 정령 ‘야만투사 코이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18일 업데이트 전까지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이 열린다.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 실시한다. 문파 기부 목록에서 자신의 캐릭터 기부 내역을 가장 상단에서 볼 수 있고, 임무 창 접속 시 캐릭터 위치한 지역의 임무를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오는 22일 제8차 비천공성전 생중계를 실시한다.

◆ 게임빌, ‘ 2021 겜프야’ 신규 트레이너 선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과거 시리즈의 추억을 소환해 줄 신규 트레이너를 선보인다. 2013 게임빌프로야구에서 활약을 펼쳤던 캐릭터 ‘희연’이 레전드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로 2021 겜프야에 등장한다.

‘2021 겜프야’는 과거 시리즈 팬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트레이너들을 추후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트레이너 등장을 기념하여 ‘희연’과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바이올렛’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NHN 한게임 섯다&맞고 ‘맞고 모드’ 신규 오픈

NHN(대표 정우진)이 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가 ‘맞고모드’를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맞고모드’는 기존의 맞고 게임에선 볼 수 없던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개성있는 섯다 캐릭터가 적용됐다.

한게임 섯다&맞고는‘맞고모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 1등 순금 20돈(2명) ▲ 2등 아이패드 8세대(5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권(50명)과▲ 5등 CU 상품권 2천원권 (100명)은 매일 15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게임 섯다&맞고 접속 후 ‘맞고모드’를 3판만 플레이해도 행운복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전쟁의 물결’ 항정원정대 모집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공식 브랜드 스트리머 ‘항해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항해 원정대’ 모집은 9월 5일까지 이뤄진다. 9월 8일 선정 발표 이후 약 3개월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공식 브랜드 스트리머 ‘항해 원정대’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관련 영상을 스트리머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제작해 주기적으로 업로드하면 활동이 인정된다.

이 외에도 스트리머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자 구독자 배포를 위한 전용 쿠폰, 조이시티 유튜브 채널을 통한 개인 채널 홍보 기회 등을 제공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점령전 프리 시즌’ 25일까지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점령전 프리 시즌’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점령전’은 길드 단위로 전리품을 두고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겨루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프리 시즌 시작과 함께 점령전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

길드 보상 외에 개인 보상도 강화했다. 이용자는 30억 상당의 은화를 비롯해 승리 시 훈장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메디아, 발렌시아 영지에는 공격력, 방어력 제한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많은 길드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점령전 프리 시즌’ 및 ‘커세어’ 각성을 준비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엔씨, ‘트릭스터M’ 25일까지 ‘미라클 히어로 페스타’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서 오는 25일까지 ‘미라클 히어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 ‘미라클 영웅 캠프’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 패션 선택 박스’(3일차), ‘미라클 카드-무기’(14일차) 등의 보상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미라클 상점’을 연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론칭 이후부터 지난달 28일 5시 전까지 획득한 마일리지만큼 ‘미라클 코인’을 받는다.

이용자는 ‘고속승진! 기적의 미라클’에도 참여 가능하다.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에 가입해 팀장(신규 이용자), 실장(기존 이용자) 직급을 달성하면 ‘미완성 엘릭서(귀속)’ 10개를 받는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