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한빛소프트 ‘오디션’, 주말 이벤트 ‘러브 올데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8월 1일까지 ‘러브 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시간 상시적으로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 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 커플 포인트 360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이용자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이용자들은 꽃과 나무를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커플가든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플가든 자판기에서는 꽃과 나무의 성장을 촉진하는 아이템을 비롯해 시크릿가든 확장쿠폰, 커플가든 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물주기, 비료주기, 먼지털기 등의 활동으로 커플가든을 가꿀 때마다 ‘가든 평점’이 상승하고 커플가든 자판기 사용횟수가 늘어난다. ‘원터치 마법봉’ 아이템을 사용하면 꽃과 나무를 가꾸는 작업들을 필요한 모든 작물에 순차적으로 자동 진행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커플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가꾸면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기를 기대한다”라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은 ‘오디션’은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