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넷마블 ‘킹오파 모바일’, DOA6 캐릭터 합류…카스미·뇨텐구·로즈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에 ‘데드오어얼라이브6(DOA6)’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SS카스미’, ‘낙원의 천사 뇨텐구’, ‘낙원의 천사 마리 로즈’ 등 3종의 신규 파이터가 추가됐다. 이어 오는 8월 5일 ‘SS뇨텐구’, ‘낙원의 천사 카스미’, ‘낙원의 천사 호노카’ 등 3종의 신규 파이터가 새로 등장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 파이터 ‘SS 호노카’와 ‘SS 마리 로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S호노카는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SS 마리 로즈는 각종 미션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얻을 수 있다.

콜라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던전도 함께 선보였다. DOA6 카스미와 KOF 카스미가 등장하는 강림 던전에서는 완료 이후 DOA6 옵션 카드와 DOA6 전용 각인석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이용자 전용 출석부 이벤트’도 운영한다. 14일 동안 출석한 이용자에게 KOF 파이터 200회 소환권, 페스타 파이터 2종, 각종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