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정헌 넥슨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다음 주자 LCK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30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넥슨은 "꾸준하게 가져온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넥슨은 이정헌 대표이사가 키즈 크리에이터 '도티'의 지목을 받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교통사고 예방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 보호 환경이 조성되고, 교통안전 문화가 보다 정착되길 바란다"며 "넥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넥슨재단과 함께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내 최초 어린이 재활 전문 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과 국내 최초 독립형 어린이 완화의료시설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 건립을 지원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의료 지원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넥슨은 다음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자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프로 e스포츠 리그를 운영하는 LCK를 지목했다.

shaii@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