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코로나 우울감 타파"…롯데온, '블루제로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위한 운동 기구·매운 음식 등 할인 판매

아이뉴스24

제로고침 3탄 블루제로 기획전. [사진=롯데쇼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롯데온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온세상 제로고침 3탄: 블루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준비했다.

이에 롯데온은 행사 기간 우울감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 기구, 매운 음식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집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데비 프로 사다나 요가링', '이고진 리셋폴 폼롤러 마사지형(33cm)' 등이다. '애플워치SE 40mm GPS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화이트 스포츠 밴드'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40mm)'도 선보인다.

운동할 때 멋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요가복과 패션 마스트도 준비했다. '테슬라 요가 바지 롱팬츠 하이 웨이스트'를 8천원 대에 판매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바나리 페이스 컬러 마스크(1개)'를 900원 대에 선보인다.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게 해줄 매운 음식도 소개한다. '풀무원 밀 누들떡볶이', '쩐데이 안동찜닭세트', '한성기업 물불냉면+너비아니'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온은 각자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4일까지 '코로나 이후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엘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고객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상의 즐거움과 생활의 활력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