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유니씨앤씨, 이 세상에 없던 JBL 사운드 타임어택 라이브 Show!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한슬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사로잡은 JBL Reflect Mini NC 블루투스 스피커와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대상으로 '쇼핑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사운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캠핑 조명이나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 한정 판매를 진행함과 동시에 IPX7등급 완전 방수 기능으로 운동하며 착용하기 좋은 JBL Reflect Mini NC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보인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BL Reflect Mini NC는 운동 시 적합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부드러운 음질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탑재됐다. 땀과 습기에 강한 IPX7등급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윙팁을 제공해 격한 움직임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는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해 소음 차단 기능이 있으며, 빔포밍 마이크로 착용자의 목소리를 제외한 외부 소리를 차단한다. 이와 더불어 안전한 운동을 위해 주변 소리 듣기 기능과 이어폰을 빼지 않아도 대화가 가능한 톡 쓰루 기능을 지원한다.

한 쪽 재생 및 충전 기능인 듀얼 커넥트와 크로스 차징이 내장됐으며, 운동하며 문자, 음악 재생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탑재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는 표면의 95%가 빛을 발하며, 이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이다. 또한 360° 모든 방향에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IPX7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아울러 JBL Connect 전용 앱을 사용해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실행하면 동일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해 동시에 재생할 수 있다.

[이벤트] 6월 17일 오후 8시! 이세상에 없던 한정수량 타임어택 할인 라이브 Show!

행사 일정: 2021년 6월 17일 오후 8시~9시 30분
행사 사이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행사 혜택: 라이브 특가 할인 + 중복 할인 쿠폰 + 푸짐한 사은품
행사 모델:
JBL Reflect Mini NC 블루투스 이어폰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