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캠핑용품점 브랜드 '캠핑트렁크', 화성점 신규 오픈기념 할인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정래 기자]
문화뉴스

(사진제공=캠핑트렁크 화성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전국 39개 지점을 보유한 프리미엄 캠핑용품점 브랜드 '캠핑트렁크'가 오는 12일 화성점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캠핑트렁크 화성점 매장에서 6월 12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20% 할인, 그 외 품목들은 5%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캠핑트렁크 화성점은 캠핑에 필요한 텐트와 테이블, 체어류 등 다양한 용품을 취급하며 피크닉에 필요한 매트 및 식기류들도 폭넓게 선보인다. 또한 별도로 준비된 쇼룸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및 종류별 캠핑용품들이 전시된다.

매장 4층에는 종류별 텐트들이 전시되며, 던지면 펴지는 팝업텐트부터 2인용·4인용 등 다양한 텐트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스노우라인, 제드코리아, 카즈미, 쟈칼 등 다양한 제조사의 리퍼비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화성점 측은 전했다.

화성점 관계자는 "본 지점은 캠핑트렁크의 장점 중 하나인 다양한 캠핑용품을 통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매장으로써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여러 가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넓은 주차 공간, 다양한 제품군 등 고객 만족 중심의 매장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캠핑트렁크의 이창영 대표는 "만들어져 있는 제품을 판매하기 보다는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기능을 중시하며 제품을 생산하는데에 집중을 하고있다. 다양한 제조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님들께 더 새로운 경험, 더 만족스러운 캠핑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또한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수익의 일부는 유니세프, 초록우산,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등 기업형 사회 공헌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핑트렁크 측은 이번 화성점 외에도 포항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대전점, 파주점, 목포점이 오픈 계약중에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