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예스24, 환경의달 이벤트 '제로 웨이스트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사진 = 예스24) 2021.6.4.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온라인 서점 예스24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가치 확산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예스24는 불필요한 쓰레기를 최소화한 '친환경 배송 상자' 도입을 비롯해 중고서점 전자 영수증 시스템 도입, 지속 가능한 소비 독려를 위한 제로 웨이스트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구사랑 캠페인'에서는 지구를 지키기 위한 예스24의 활동 중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을 꼽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스24가 전개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활동을 골라 투표하는 방식으로,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일상 속 지구를 지키는 자신만의 방법을 '#친환경예스24'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로 웨이스트 키트와 북클럽 180일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제로 웨이스트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해요' 이벤트에서는 도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샵 직배송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제로 웨이스트 리무버블 스티커 5매'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생분해 대나무 칫솔 세트, 주방 비누 세트, 제로 웨이스트 유리컵, 친환경 쥬트백, 스폰지밥 핸드타올 세트 중 하나를 포인트 차감 후 받아 볼 수 있다.
6월의 주목 신간을 포함해 국내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제로 웨이스트 체인 배지와 와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 환경의 날을 기념해 예스24 단독 한정 리커버 특별판 '예스리커버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번 예스리커버 대상 도서는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일깨워주는 '2050 거주불능 지구'로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