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끝나지 않은 신분제의 유습 '갑질'

“여배우 갑질 폭로하자 조폭이 보복···강남 한복판서 20분 동안 맞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사진=YTN 보도화면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여배우의 갑질을 폭로한 30대 남성이 강남 한복판에서 보복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YTN은 31일 서울 강남경찰서가 폭행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A씨는 지난 28일 새벽 2시50분경 서울 청담동 한 공원 앞 도로에 차를 세우고 앉아 있던 30대 남성 B씨를 주먹으로 무차별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앞서 일행이 타고 온 차량 3대로 B씨 차량을 에워싼 뒤 차문을 통해 폭행한 것이다. A씨는 차 밖으로 나오라며 B씨 머리채를 잡아끌기도 했다.

이 같은 폭행은 조수석에 타고 있던 B씨 친구가 신고해 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20분가량 이어졌다.

피해자 B씨는 최근 SNS에 “지인의 주점에서 여배우 C씨가 공짜 술을 수차례 요구하며 갑질을 했다”는 의혹을 폭로한 이후 조폭을 동원한 ‘보복 폭행’이 이루어졌다고 적었다.

B씨는 YTN에도 “(C씨가) 친구 가게에 연예인 협찬이 안 되느냐고 일방적으로 물어봤다. 다른 가게들은 테이블 주는데 왜 안주는 거냐는 식. 그래서 공익 제보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여배우 C씨는 “폭로 글에 대한 억울함을 A씨에게 호소했을 뿐이고 내가 시킨 일이 아니다”라고 YTN에 해명했다.

현재 B씨는 머리를 집중 공격 당한 탓에 귀가 잘 들리지 않아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사를 벌여 C씨를 폭행 교사 혐의로 입건할지 검토할 계획이다.

#폭로 #폭행 #여배우 #강남 #보복
taeil0808@fnnews.com 김태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