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신제품·신기술>락앤락, 운전 때 유용한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차량용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사진)를 출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텀블러는 차량 맞춤형 기능을 장착해 내놓은 제품. 몸체의 경우 차의 컵홀더에 맞춰 하단이 좁아지는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바닥 지름 7cm로 홀더에 꼭 맞는 크기다. 상단은 실리콘 재질의 논슬립 커버를 입혀 운전 중에도 미끄러지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뚜껑에는 회전 덮개를 적용해 세가지 형태로 활용해 쓸 수 있도록 했다. 스트로홀더를 입수구에 맞춰 빨대를 꽂으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고. 사무실이나 집 등 평상 시에는 덮개를 돌려 일반 입수구를 사용하면 된다. 사용하지 않을 땐 입수구를 막아 먼지를 방지한다고 락앤락은 밝혔다.

650㎖ 대용량으로 커피전문점의 그란데사이즈 음료를 충분히 담을 수 있다. 입수구가 넓어 얼음음료도 걱정 없이 담을 수 있고, 세척도 편리하다. 다회용 빨대와 빨대 세척솔을 세트로 구성됐다.

락앤락 측은 “메트로 드라이브 텀블러는 ‘메트로 텀블러’와 ‘메트로 머그’를 잇는 메트로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군”이라며 “현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오프화이트(흰색에 가까운), 민트, 회색 세가지 색을 입혔다. 검정빛의 테두리가 더해진 투명덮개로 세련미를 배가시켰다”고 설명했다.

유재훈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