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아이나비 상반기 정기 보상판매 실시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사진=팅크웨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팅크웨어, 아이나비 상반기 정기 보상판매 실시

팅크웨어가 오는 26일까지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상반기 보상판매는 블랙박스 3종, 내비게이션 1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보상판매는 사용 중인 자사 및 타사의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및 사용이 완료된 커넥티드 동글 내 유심카드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D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종료되는 단말기에 대한 특별 보상판매도 진행된다.

◆ 캐리어냉장, 갤러리아 압구정점서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냉장이 오는 2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명품관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세계 최초로 와인셀러를 선보인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셀러 브랜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 '아르떼비노' 등 선별된 최고급 와인셀러를 12병 용량에서 230병 용량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51병 용량의 '아르떼비노' 스페셜 에디션 모델 10대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와인셀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급 와인잔 브랜드 잘토의 '와인잔 세트'를 증정한다.

◆ 소니코리아, 'FE 14mm F1.8 GM' 예약 판매 실시

소니코리아가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마스터'의 신제품 초광각 단렌즈 'FE 14mm F1.8 GM(이하 SEL14F18GM)'의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최대 F1.8의 조리개 밝기를 지원해 풍경, 천체, 건축 등 다양한 피사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약 460g의 무게와 지름 83mm, 길이 99.8mm의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짐벌이나 드론에 탑재할 수 있다.

아이뉴스24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14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제품 수령 후 6월 3일까지 정품등록을 진행한 예약 판매 구매자에 한해 소니스토어 마일리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정식 판매는 오는 26일부터 진행된다.

◆ 루헨스,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소비자와 전문가가 선정하는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8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넘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부문별 최상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루헨스는 30년간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직수형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기존의 얼음정수기에서 한 단계 진보된 기술을 선보였다. 아울러 자가관리가 가능한 '공기청정기 퓨어', '무전원 정수기 슬림플러스' 등 환경 가전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깨끗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 고프로, '3-웨이' 마운트 증정 이벤트 실시

고프로 한국 공식 유통사 세파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히어로9 블랙과 히어로9 블랙 번들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고프로 인기 마운트 '3-웨이'를 증정한다.

아이뉴스24

[사진=고프로]




히어로9 블랙은 유튜버, 브이로거, 크리에이터 등의 요구를 반영한 카메라다. 특히 동영상 안정화 기능을 강화해 액션 카메라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전면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브이로그와 셀피 촬영에 적합하다.

3-웨이는 카메라 그립, 익스텐션 암, 삼각대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히어로9 블랙과 함께 사용하면 여행, 캠핑 등 야외 액티비티에서 영상을 흔들리지 않고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