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커피베이, 5월 식품안전의 날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가 5월 14일 식품안전의 날을 맞이해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5월 할인 이벤트 진행/사진제공=커피베이



이번 프로모션은 식품 안전의 중요성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식품안전의 날인 5월 14일(금)부터 주말을 포함해 총 3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쿠폰을 발급 받고 결제 시 적용해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베이는 최근 더워진 날씨에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토피넛 달고나 빙수', '애플망고 눈꽃 빙수' 등으로 구성된 2021 빙수 13종을 출시한 바 있으며, 열대 과일을 활용해 동남아 느낌을 물씬 나게 해주는 애플망고 음료 5종,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인기 디저트 크로플 5종 등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외 에그번, 카야 토스트 시리즈는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어 홈콕족, 홈피스족 고객에게 반응이 좋은 베이커리 메뉴이다.

한편 커피베이는 2019년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당류 저감을 위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는 등 당류 줄이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당류 저감 사업 우수업체'로 식약처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음식점 위생등급제' 참여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며 꾸준히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모범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카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식품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식품안전의 날'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위생 및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배달로도 커피베이 메뉴를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