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11번가, '한정판 크록스' 라방으로 국내 첫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1번가는 13일 ‘크록스’의 시즌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라이브 방송에서 국내 최초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는 크록스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제품이다. 스마일 패턴과 노란색 포인트 컬러, 스마일 모양의 액세서리 ’지비츠’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클래식 투명 스마일리 클로그’와 ‘클래식 베이 투명 버클 스마일리 클로그 우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으로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 ‘지비츠’ 5개 세트를 증정한다.

한정판 외 크록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지비츠’ 2개(500명)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크록스 행사 전상품에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록스’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2명)을, 방송 당일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콤보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신발 수요를 겨냥한 ‘크록스’ 브랜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크록스 인기 제품들을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5% 할인쿠폰’(최대 5만원)도 제공한다.

11번가 관계자는 “크록스는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물론 지비츠를 통해 나만의 신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최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수요가 높은 브랜드”라며 “크록스 한정판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션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