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5월 호텔업계 키워드는 '이색 콘텐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및 레저 극성수기를 앞두고 5월 성수기 포문이 열리면서 호텔업계가 이색적인 콘텐츠를 내놓고 있다.

업계에서는 뻔하지 않은 펀(Fun)한 콘텐츠로 고객을 유입시켜 즐거운 호텔 경험을 선사, 단골 고객으로 유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선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개방하면서 야외 영화관도 함께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이 매년 5월에 선보이고 있는 야외 시네마인 '문라이트 시네마'는 도심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야외 온수풀에서 수영과 영화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는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어덜트 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는 매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영화 '주디'와 '업사이드'가 격일로 상영되며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을 가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신라호텔 측은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지 못한 이들이 많아 올해 문라이트 시네마는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글래드호텔에서는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컬래버레이션해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허니냅스 꿀잠 키트'를 출시했다.

글래드×허니냅스 꿀잠 키트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글래드 호텔과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가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수면의 처음과 끝을 관리하며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모마일, 베티버, 라벤더의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담은 페이스·바디용 '딥 슬립 미스트', 역시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으로 제작돼 잠들기 직전 손목, 귀 뒤 등 맥박 포인트에 바르면 숙면에 도움을 주는 '비포 슬립 롤온', 아침에 눈 뜬 후 맥박 포인트에 발라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웨이크 미 업 밤'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베딩 시스템에 해당 꿀잠 키트를 더해 숙면을 돕고 있으니 함께 이용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꿀잠 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정가 4만7500원이다. 오는 16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서울은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오드펠로우즈'를 국내 최초 판매하기로 했다.

미국 브루클린에서 시작된 오드펠로우즈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은 메이필드호텔을 포함해단 두 곳뿐이다.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판매한다.

이 오드펠로우즈는 2013년 브루클린에서 처음 오픈한 이후 500개 이상의 기발한 맛을 가진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 오드펠로우 모든 메뉴를 미국 뉴욕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샘 메이슨 셰프가 개발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드펠로우즈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브루클린 코너 스토어'를 비롯해 '맛차 로키 로드', '익조틱 푸르츠 소르베', '비건 초콜릿 청크' 4가지 대표 메뉴를 아름다운 내부 및 야외 테라스를 갖춘 메이필드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접할 수 있다.

브루클린 코너 스토어, 맛차 로키 로드, 익조틱 푸르츠 소르베의 가격은 150g 1만원, 200g 1만3000원이다. 비건 초콜릿 청크만 150g 1만500원, 200g 1만3500원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