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오아시스마켓, 국내 농가 돕는 '국산愛힘' 특별전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 오아시스마켓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이 '국산愛(애)힘'코너를 신설하고 '국산愛(애)힘 가정의 달 특별전'을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기획전의 본질적인 의미가 우수한 우리땅 농산물과 특산품을 생산하는 농가들을 온라인 무대로 끌어들여 자생력과 소득을 높이는 데 있다고 설명했다.

'국산愛(애)힘 가정의 달 특별전'은 aTKFIS(농가정보서비스) DB에 등록된 농가의 상품으로만 구성했기 때문에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국내 농가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aTKFIS는 온라인 거래 신규진입과 판로 확대를 희망하는 농가 정보를 데이터베이스로 구축시킨 정보제공 플랫폼으로 농축산물 온라인 거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에 따르면 '국산愛(애)힘 가정의 달 특별전'에 참여하는 우리 농가 수는 약 100곳, 선보이는 상품 수는 400여 개에 달한다. 이들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송지연 오아시스마켓 MD는 "청무화과를 원료로 일체의 화학 첨가물이 없는 '무화담 프리미엄 세트', 유기농 도라지 50%와 유기농 배 40%를 진공 저온 추출한 '유기농 도라지배 농축액(220g)'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세트부터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건강한 상품들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며 "온라인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