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리큅, 5단 미니 식품건조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5단 미니 식품건조기. 리큅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리큅은 트렌디한 파스텔 컬러와 새로운 디자인의 5단 미니 식품건조기(LD-503SP)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미니 식품건조기는 지난해 6월 리큅이 주방의 미니멀라이프를 제안하며 첫 선을 보인 미니 식품건조기(LD-401SP)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리큅은 약 1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의 트렌디한 컬러와 새로운 매력을 중심으로 1~2인 가구를 비롯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팸족, 홈카페족 등 다양한 고객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신제품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LD-503SP)는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미니 사이즈로 좁은 주방에서도 제품 사용과 보관에 문제 없다. 이전 모델보다 산뜻해진 민트, 베이지 2가지 파스텔 컬러 옵션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건조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면 내열 유리창은 세련된 느낌의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새로워졌다.

가장 중요한 기능인 식품 건조는 고른 식재료 건조가 가능한 후면 건조 방식으로, 과일과 야채를 활용한 건강 건조 간식, 천연 조미료, 아이 또는 반려동물 간식까지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가장 위생적이고 안전한 SUS304 스테인레스를 사용했으며, 5단 트레이 구성으로 이전 모델보다 많은 양의 식재료 건조가 가능해졌다.

식품 건조 외에도 제품 내부의 세균과 식재료 냄새 제거가 가능한 살균·탈취 모드, 건조 완료 후 식재료를 빠르게 식혀주는 자동 쿨다운 모드까지 겸비해 보다 효과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4 시간, 최고 80℃ 온도 조절이 가능한 직관적인 시간 표시와 다이얼 작동 방식, 초보자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큅 5단 미니 식품건조기는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한 리큅 온라인 공식판매점,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리큅 관계자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신제품 5단 미니 식품건조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