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곤지암에서 마술·디자인 배우기, 이색 키즈 힐링 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최근 루지를 개설한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원데이 체험클래스로 마술, 음악, 독서 등을 배우고 즐기는 키즈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헤럴드경제

곤지암 루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월 14일에는 마술 키트를 직접 제작해보고 신비한 카드 마술도 배워 볼 수 있는 ‘마술 원데이 클래스’를, 15일에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연주할 수 있는 악기인 ‘칼림바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한 22일에는 독서를 하는 과정에서 질문을 확인하고 문제 해결 방향을 어린이 스스로 모색해보는 ‘디자인싱킹 원데이클래스’와 29일에는 감정카드를 통해 자신의 상태에 맞는 향수를 만들어 보면서 힐링 하는 ‘아로마테라피 클래스’ 를 진행한다.

곤지암 키즈 힐링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사전예약제로 안전하게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곤지암리조트를 방문하는 투숙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웰컴 기프트로 곤지암 미니 디퓨저를 제공한다.

헤럴드경제

곤지암 스카이휴게소를 오르는 곤돌라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최근 국내 최초 360도 회전 트랙을 갖춘 스포츠 시설인 곤지암 루지 360과 스키장 정상에 조성된 작은 동물원인 스카이 휴게소, 북유럽 스타일의 친환경 나무로 조성된 키즈 놀이터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어트랙션이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