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롯데백화점 상인점, 문화센터 오는 14일 리뉴얼 오픈…여름학기 회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오는 14일 대대적인 문화센터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롯데백화점 상인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오는 14일 대대적인 문화센터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상인점 문화센터는 '같은 동네, 같은 경험을 공유하는 지역 주민들이 소통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콘셉트로 커뮤니티룸, 필라테스룸 등 스튜디오를 구성해 기존 면적의 2배가 늘어난 980㎡ 규모로 새롭게 문을 연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상인점 문화센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원데이 클래스를 준비한다.

오는 26일에는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스타일의 플라워 홈스타일링 강좌를 선보인다.

플라워숍 '드롱잉엣가든' 대표가 이지수 플로리스트가 제안하는 여름맞이 플라워 홈스타일링을 통해 감각적인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강좌를 마련했다.

28일은 친환경 입욕제 브랜드 '썬양의 자연주의'대표와 함께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친환경 입욕 제품 만들기와 이론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9일은 상인점 8층 옥상에 마련된 풋살장에서 초등생을 대상으로 전문 축구 클럽 코치와 직접 체험하는 축구교실을 운영한다.

또 20일은 부동산 전문가 빠숑 김학렬 소장이 전하는 '수도권 vs 대구, 지금부터 주목해야 할 부동산' 강좌를, 21일은 대구 토종 커피 브랜드 '30미리 에스프레소' 대표와 함께하는 '커피에 대한 모든 것' 강좌를 연다.

상인점은 문화센터뿐 아니라 같은 날 오픈하는 복합문화 공간 '휘게문고' 역시 약 660㎡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다. 도서관, 카페, 서점을 접목해 지역 주민들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여름학기 강좌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오는 18일까지 접수하는 회원에 한해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신청은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김형준 점장은 "이번 문화센터 리뉴얼과 휘게문고 오픈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