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곤지암리조트, 가정의 달 맞이 '키즈 힐링 프로그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곤지암루지360°은 국내 최초로 최초로 360도 회전구간 2곳을 보유해 보다 다이나믹한 루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제공|곤지암리조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키즈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곤지암 키즈 힐링 프로그램은 매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원데이 체험 클래스로 각 분야 전문 강사가 마술, 음악, 독서 등 다채로운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한다.

오는 14일에는 마술 키트를 직접 제작해보고 신비한 카드 마술도 배워 볼 수 있는 ‘마술 원데이 클래스’를, 15일에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연주할 수 있는 악기인 ‘칼림바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한 22일에는 독서를 하는 과정에서 질문을 확인하고 문제 해결 방향을 어린이 스스로 모색해보는 ‘디자인싱킹 원데이클래스’와 29일에는 감정카드를 통해 자신의 상태에 맞는 향수를 만들어 보면서 힐링 하는 ‘아로마테라피 클래스’ 등 이색적인 체험들로 가득하다.

곤지암 키즈 힐링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사전예약제로 안전하게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곤지암리조트를 방문하는 투숙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웰컴 기프트로 곤지암 미니 디퓨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곤지암리조트는 국내 최초 360도 회전 트랙을 갖춘 스포츠 시설인 ‘곤지암 루지 360’과 스키장 정상에 조성된 작은 동물원인 ‘스카이 휴게소’, 북유럽 스타일의 친환경 나무로 조성된 ‘키즈 놀이터’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어트랙션이 새롭게 오픈하여 즐거움을 더 한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