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전남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스타트업 교육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나주)=박대성 기자] 전남지역 만 40세 이상 중·장년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교육이 진행된다.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이 운영하는 전남중장년기술창업센터에 따르면 제조 및 지식서비스 기술을 활용한 중장년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실전 창업 교육과정’을 개소한다.

교육생 모집은 이달 14일까지이며 강의교육은 이달 24일부터 약 2주간 일정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기간 동안, 경진대회를 통해 포상금을 지급(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하고, 교육 우수 수료생에게는 200만원의 창업자금 지원과 함께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입주를 원할 경우 가산점 10점을 부여해 우선 입주 혜택을 부여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창업에 관심있는 40세 이상 중·장년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센터 일자리추진단(061-280-7499)으로 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jci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tjy@jc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parkd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