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오설록 "일교차 큰 봄, 8가지 향 담은 茶 선물 어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일까지 오설록 홈페이지서
세트제품 최대 30% 할인판매


파이낸셜뉴스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 컬렉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설록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티 세트를 골랐다. 차에 대해 잘 몰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오설록은 홈페이지에서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세트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한다.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은 차가 아직 낯선 이도, 차를 자주 음용하는 사람도 누구나 티타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향을 담았다. 8종의 향긋한 블렌디드 티가 40개 들어 있어 받는 이의 취향 걱정 없이 선물하기 좋다.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는 9가지 종류의 오설록 차가 신비로운 스토리로 연결돼 있는 선물세트다. 차 향기와 함께 비밀스러운 세계여행 이야기가 펼쳐진다. 책처럼 케이스를 펼칠 수 있고, 왼쪽 면에는 차에 대한 설명을 적어 선물로 적합하다.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한다. 다양한 차종으로 구성해 날마다 색다른 티타임을 선사한다. 따뜻한 물을 잘 투과하는 재질로 티백을 만들어 차를 우리기 편리하다.

'오설록 허브 티 컬렉션'은 향과 맛이 각기 다른 오설록의 대표 허브 티 3종을 담았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캐모마일, 오후의 나른함을 깨우는 모로칸민트티, 사색하기 좋은 깊은 풍미의 루이보스 퓨어가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모던한 디자인의 친환경 케이스가 선물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한층 더한다. 피라미드 티백을 개별 파우치에 낱개로 포장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는 벚꽃, 귤꽃, 동백, 달꽃 등 제주를 대표하는 4종의 꽃을 블렌딩한 차로 구성했다. 입안 가득 제주 꽃들의 달콤한 향연이 펼쳐진다. 설레는 제주 꽃길의 향긋함을 느끼게 하는 선물세트다. 케이스 자체에 리본이 달려 있어 별도의 포장 없이도 선물할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