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638596 0292021042167638596 07 0703001 culture 6.3.1-RELEASE 29 OSEN 40552661 false true false false 1618999560000

이슈 영화계 소식

서인국x이수혁 '파이프라인', 5월 개봉 확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국내 최초 도유를 소재로 한 '파이프라인' 측이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모든 장면에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1차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파이프라인'(감독 유하, 제작 곰픽쳐스 모베라픽쳐스, 제공 CJ ENM,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 '도유 범죄'라는 색다른 소재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티키타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OSEN

영화 예고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1일 공개된 '파이프라인' 1차 포스터는 기름을 훔치기 위해 만든 땅 밑 깊숙한 지하 작업실을 배경으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꾼들의 막장 팀플레이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멀끔한 옷차림과 달리 해머를 든 채 땀 흘리며 작업하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천공기술자 핀돌이(서인국 분)의 모습부터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의 판을 짠 대기업 후계자 건우(이수혁 분), 실력보다는 말빨이 우선인 용접 기술자 접새(음문석 분), 그리고 목숨을 걸어야만 하는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에 휘말린 프로 도유꾼들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다빈 등 주연 배우들은 기존에 선보였던 이미지와 반전되는 새로운 매력의 연기로 극의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OSEN

영화 예고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지하 땅굴을 배경으로 일명 천공의 명수라 불리는 도유 업계 최고의 프로 핀돌이의 등장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정유회사의 후계자이자 300억 도유 범죄 프로젝트를 계획 중인 건우와 핀돌이의 운명적 계약을 시작으로 막장 인생 탈출을 위해 내로라하는 도유꾼들이 모이면서 흥미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다.

여기에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본 적 없었던 도유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와 급이 다른 스케일, 스피디한 속도감은 물론 핀돌이와 앙숙 케미를 선보일 접새부터 땅 속 지리에 빠삭한 나과장(유승목 분), 괴력의 인각 굴착기 큰삽(태항호 분), 상황 판단 빠른 감시자 카운터(배다빈 분), 그리고 이들을 쫓는 경찰관 만식(배유람 분)까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등장해 급이 다른 막장 팀플레이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5월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