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따뜻하고 예쁜 '잉코 전기매트', 와디즈 2차 앵콜 펀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타임스

잉코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와디즈 2차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잉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잉코'(INKO)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전기담요와 전기매트, 전기방석을 앵콜 펀딩한다고 3일 밝혔다.

잉코 히팅매트는 최첨단 인쇄전자 기술로 구현된 1mm 두께의 뛰어난 휴대성을 특징으로 감각적인 북유럽 감성 디자인을 자랑한다. 1분 이내 최고 55도까지 온도 상승, 고효율 양면 발열 기술로 기존 온열 제품 대비 2배 이상 따뜻하고 10% 이상 소비전력 절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USB에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여 사용 가능하며 5중 안전기능 탑재, KC 안전 인증, 전자파 적합(EMF) 인증 및 국제적으로 가장 전자파 수치 낮은 수준의 인증 획득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휴대성과 디자인, 기술력이 입소문을 타 최근 SNS에서 '차박(차+숙박)' 필수 아이템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잉코는 지난해 와디즈에서 '초슬림 휴대용 전기매트' 1차 펀딩을 진행했다. 당시 펀딩은 목표 금액의 1만 3,947%를 달성했다. 이후 구매를 진행한 와디즈 서포터즈들의 사용 후기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2차 펀딩 요청이 이어졌다.

봄철을 맞아 캠핑, 차박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잉코 제품도 관심이 늘어나는 것으로 보여진다. 잉코 관계자는 "1차 펀딩 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으며, 펀딩 종료 이후에도 고객센터로 앵콜 펀딩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앵콜펀딩까지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번 앵콜 펀딩은 소비자분들께서 만들어주셨다.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2차 앵콜 펀딩은 2일 기준 목표금액을 훌쩍 넘긴 1,245% 달성율을 기록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앵콜 펀딩을 통해 잉코 전기매트 등 제품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발송은 20일부터 진행된다.

AI타임스 유형동 기자 yhd@aitimes.com

Copyright ⓒ '인공지능 전문미디어' AI타임스 (http://ai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