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마이클레어(Myclair) AI센서로 나에게 딱 맞는 필터 배송 주기…클레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비대면 서비스가 점점 확산되는 지금, 공기청정 기술 전문기업 클레어가 신선한 필터로 365일 청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비대면 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마이클레어(Myclair)’를 출시했다.

클레어가 출시한 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마이클레어(Myclair)’는 공기청정기가 있는 실내와 실외의 초미세먼지∙미세먼지∙이산화탄소∙유해가스∙온도∙습도 등 6가지 공기의 질을 을 비교 및 체크 분석하여 최적의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기청정기에 사용된 인공지능 센서를 활용하여 공기청정기의 필터 상태를 체크하고, 필터교체 필요 시 자동으로 필터를 배송해주어 365일 깨끗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필터 맞춤 배송서비스이다.

클레어가 제공하는 새로운 ‘마이클레어(Myclair)’는 전용 어플을 통하여 간편한 버튼 클릭 하나만으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간단한 몇가지의 큐레이션을 거치면 나에게 맞는 안성맞춤 제품을 추천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마이클레어(Myclair)’ 만의 특별한 일러스트로 제작된 어플을 통해 각 방 별의 실내외 미세먼지∙생활가스∙미세먼지∙날씨예보 등 실시간으로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나의 필터 사용량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마이클레어는 기존의 렌탈 방식과는 달리 3無의 혜택을 가진 것이 특징으로, 의무사용기간과 위약금이 없어 부담이 적으며, 제휴카드 사용 없이도 월 6,800원으로 교체용 필터를 자동 배송해주는 합리적인 공기청정 구독 서비스이다.

월 6,800원으로 누릴 수 있는 스마트한 비대면 자가관리 필터 구독 서비스 마이클레어(Myclair)는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서비스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200명의 파트너스를 모집하고 있다. 마이클레어 파트너스 모집은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가입 초기에 1회 발생되는 등록비 99,000원을 면제하여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클레어는 필터 기술에 대한 원천기술을 보유하여 국내 자사 공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까지 직접 운영하는 공기청정기술 전문 기업으로, 현재 독일, 미국, 스위스, 만 등 세계 15개국에 수출하고 있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불리운다.

또한,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골드, 대한민국 굿 디자인 등을 수상 받았으며, 글로벌 생활명품 등을 다수 수상한 기업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