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 2021히트브랜드대상 1위 ] 리빙 분야 수상 기업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리빙분야에서 10개의 기업들이 선정되었다. 소비자들의 생활 전반에 스며들어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위드닉스 생활주방가전 ‘하임셰프’, 중앙일보 히트브랜드 대상 선정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드닉스의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하임셰프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히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하임셰프는 한국 중소기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해외 우수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하임셰프는 10년간의 연구를 통해 업계 최초로 노로바이러스 99.9% 제거 성능을 식기살균건조기에 적용했다. 이외에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을 99.9% 이상 살균되도록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에 ㈜위드닉스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 받아 우수 지식재산경영인상,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 이어 히트브랜드 3년 연속 수상을 해왔다.

하임셰프 관계자는 “히트브랜드 대상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발 빠르게 준비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드닉스의 하임셰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던 글루바인 전기요,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이던의 프리미엄 전기요·전기장판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이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글루바인은 기술력과 앞선 디자인, 획기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전기요·전기장판을 통해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따뜻한 품을 선사한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을 연구·개발·생산하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루바인(GLUHWEIN)의 제품으로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인체감지형 전기요, 좌우분리형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특허를 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까지 도입돼 경제적이다.

특히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은 아리랑TV ‘머니몬스터’를 통해 미주, 유럽 및 아프리카를 포함해 전 세계 105개국 1억 4000만 가구에 국내에서 상용화되고 있는 전자파 차단 기술 중 하나로 소개되며 국내 기업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던 조재홍 대표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요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전기매트 전문 ‘스톤코리아 꾸민가’ 2020년, 2021년 ‘온라인 출시 소비자 선택 히트상품’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톤코리아의 온열매트 전문 브랜드 ‘꾸민가’가 리얼 탄소매트, 리얼 45 전기요 등 전자파 없는 차단 특허 열선 온열매트 제품으로 2020년, 2021년 ‘온라인 출시 소비자 선택 히트 상품’을 수상했다.

스톤코리아의 꾸민가는 지난 2020년 9월 말부터 2021년 1월 초까지 온라인 커머스 쇼핑몰 쿠팡에서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제품 품질 만족도에서 고객들에게 뛰어난 우수성을 인정받았고 유튜브에서 고객이 추천하는 제품 1위에 랭크되었다.

기존 온열매트와 달리 꾸민가의 온열매트는 전자파 차단에 관하여 국내 인증뿐만 아니라 기준이 까다로운 유럽, 미국, 일본 등 국가에서 안전 적합성 평가를 받았고 전기장. 자기장의 전자기파 차단 특허를 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자파 염려가 없는 꾸민가 온열매트는 국내 환경 인증서 EMF부터 원적외선 방사, 라돈 등 정식인증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고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스톤코리아 꾸민가의 대표 유석재는 “전자기파 차단 특허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라고”전했다.

주식회사 에쎄르, 제조&구강케어 브랜드 ‘톰슨’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수상

12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가전 브랜드로 TV, 컴퓨터, 냉장고 대형 가전에서 블랜더, 커피 머신, 청소기, 스피커, 음파칫솔, 칫솔살균기 등 소형가전에 이르기까지! 프랑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신뢰성 있는 제품을 기반으로 시대를 뛰어넘는 브랜드 톰슨이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구강케어 부분으로 음파칫솔에 성능은 높이고 디자인 감각을 프랑스 감성을 더해 개성을 표현하며 컬러감 있는 제품들이 연달아 출시하여 많은 성과를 이루고 있다. ‘Trust, Sharing, Innovation, Simplicity, Elegance’의 컨셉트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기대하는 이상의 가격, 품질, 디자인을 제공하는 더 나아가 고객의 불편함까지 배려하는 섬세함 즉 책임감으로 제품에 정성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에쎄르 김동욱 대표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에쎄르는 현재의 대상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긍정의 힘과 간절함으로 당당히 맞서겠습니다. ‘톰슨’ 브랜드와 함께 더욱 좋은 제품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전했다.



더슬립,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슬립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었다.

더슬립은 더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위한 수입 매트리스 편집샵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사랑받는 제품들,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선별하고 브랜드별 비교 체험을 통해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이미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는 더슬립은, 고객들의 실사용 후기를 통해 자체 홍보를 함으로써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이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 수입제품을 유통과정과 마진 최소화 등으로 비용 부담을 줄여 수입제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들을 위한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일산점, 수원동탄점 등 전국 지점이 있어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식회사 에쎄르, 생활가전 브랜드 ‘베스트하임’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에쎄르의 주방 및 생활가전 브랜드 베스트하임(BESTHIEM)이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고객의 편리함부터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기업 베스트하임은 ‘가장 좋은 집이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최근 몇 년간의 우리 국내 시장에 주방 및 생활 가전을 내놓으며 축적된 노하우로 이끌어낸 리클린 오수 분리 청소기 이외에도 스팀청소기, 열풍기 등을 꼭 가정에서 필요한 가전 생활용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주식회사 에쎄르 김동욱 대표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베스트하임의 뜻인 ‘가장 좋은 집’이라는 의미처럼 저희 제품을 사용하는 가정이 가장 좋은 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제품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보르르(boleuleu), 분유포트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르르(boleuleu)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 최초 스마트분유모드를 선보인 보르르 분유포트는 분유물을 준비하기 위해 번거로운 조작없이 ‘스마트분유포트’ 터치 한 번으로 분유물이 완성된다.

‘스마트 분유’는 물을 100도까지 끓인 후 3분 동안의 안심 살균 과정을 거쳐, 이후 43도로 식혀 유지해 주어 사용이 간편하다. 무엇보다 위생적인 부분을 개선하고, 수유텀을 놓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쿨링팬’ 기능을 탑재하여 기존의 분유포트 대비 약 2배가량 빠르게 물이 식는다는 특징이 있다.

보르르는 스마트분유포트는 녹에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 (sus 316등급)을 사용하고, 내열 강화 유리를 사용함으로써 안전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넓은 주입구와 완전 부리형 뚜껑으로 구성되어, 육안으로 내부의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항상 어머니의 마음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보르르(boleuleu)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뜰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뜰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아이뜰의 제로원매트는 2.7T두께로 내구성을 높인 TPU친환경층간소음매트로 겉면을 친환경 방오코팅제로 처리되어 있어 낙서와 이염에 강하다. 두꺼운 두께로 층간 소음을 63% 이상 저감시킬 수 있으며 결합부 또한 갈고리 모양의 더블락 형식으로 매트간 벌어짐 또한 최소화시켰다. PU바닥면에도 공기순환 통로를 제작해 공기유동성도 우수하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자체생산과 제조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며,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아동용품 전문 브랜드 ㈜씨투엠뉴,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선정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씨투엠뉴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씨투엠뉴는 유아동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아이와 부모가 모두 즐거운 외출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이에 유모차를 거부하는 아이들을 위해 에이블유모카를 출시하였다.

특히 에이블유모카플러스는 원터치 접이식으로 폴딩이 쉬우며 초경량 트라이크로 휴대가 용이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핸들링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제품이며 4in1 다기능 제품으로 트라이크, 유모차, 붕붕카 등 1가지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등받이 각도 조절 및 연장헤드가 있어 3세부터 8세 아이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이블유모카는 부모의 만족도도 높아 고객이 먼저 찾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업체 관계자는 “유모차를 거부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외출문화를 만들어주기 위해 시작된 제품이 현재 유모차 시장에서 크게 자리 매김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에이블유모카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씨투엠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토세이프,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토세이프의 대표 브랜드 쉬슬러, 밀크코튼, 덴티본조르노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세제/유연제/치약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아토세이프는 친환경 연구소를 설립하고 친환경 소재와 나노무기금, 마이크로 캡슐 향 개발에 성공하며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산하 브랜드를 런칭하며 세제부터 구강, 스포츠제품 시장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쉬슬러, 밀크코튼, 덴티본조르노는 단순히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그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세이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